도지한, 옴므파탈 매력 돋보이는 ‘상남자 화보’ 공개

입력 2013-11-26 18:10:5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도지한, 옴므파탈 매력 돋보이는 ‘상남자 화보’ 공개
배우 도지한이 역동적인 움직임을 살린 화보를 공개했다.

도지한은 남성 전문지 ‘맨즈 헬스’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첩보 영화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눈빛과 남다른 포즈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도지한은 거친 질감의 라이더 재킷에 빈티지한 데님과 레더 팬츠 등을 매치해 강렬한 상남자의 모습을 연출했다. 또한 클래식한 가죽 스웨이드 재킷과 엠보싱 레더 재킷 등으로 클래식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까지 선보였다. 특히 그는 특유의 깊은 눈빛과 터프한 매력으로 기존의 모습과는 다른 색다른 옴므파탈 매력을 뽐냈다.

화보 촬영을 진행한 맨즈헬스 류한우 에디터는 “전문 모델 못지 않은 포스와 살아있는 눈빛이 남다른 배우”라며 도지한의 열정적인 에티튜드를 칭찬하며 “도지한과의 인터뷰를 나눈 뒤 그저 꽃미남 배우가 아닌 내면 모습 역시 인상처럼 또렷한 소신을 가진 단단한 상남자의 느낌을 받았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도지한은 “연기를 하면서 나만의 색깔을 찾아가는 과정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배우고 있다. 주변에서 ‘그 영화 그 역할이 너였어?’ 하고 놀랄때면 오히려 짜릿함을 느낀다”고 연기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더불어 도지한은 생애 첫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드라마 ‘빠스껫 볼’ 곽정환 감독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도지한은 “감독님께서 자유분방한 나의 과거 모습들이 ‘강산’이라는 역할을 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거라 판단하셨다 들었다. 하지만 정작 ‘빠스껫 볼’을 통해 많은 것을 얻고 있는 사람은 나라고 생각한다. 곽정환 감독님께 정말 감사 드린다”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도지한의 남성적 매력을 가득 담은 이번 화보는 맨즈헬스 1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