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만다 사이프리드, 역대급 볼륨 노출… ‘적나라해서 믿을 수가 없네’

입력 2013-12-03 14:12:3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만다 사이프리드’

아만다 사이프리드, 역대급 볼륨 노출… ‘적나라해서 믿을 수가 없네’

할리우드 배우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내한하는 가운데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19금 노출이 새삼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내한하는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파격 노출’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사진은 한 화보 촬영에 임한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메이킹 필름 영상이다.

공개된 사진 속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아찔한 란제리 웨이를 입는 모습이다. 이때 브래지어를 착용하는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가슴 일부분이 노출된 것.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란제리룩을 완성한 뒤 거울 앞에서 농염한 자태를 뽐내며 특유의 눈빛을 드러냈다.

누리꾼들은 “아만다 사이프리드 섹시했네”, “박형식 이상형 아만다 사이프리드 진정한 짱짤걸”, “아만다 사이프리드 섹시미에 아기병사 박형식도 헉!”, “아만다 사이프리드 매력에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3일 방한 한 뒤, 2박 3일 내한 일정 동안 일정을 소화한다. 기자회견을 비롯해 백화점 매장 방문, 매거진 뷰티 화보 촬영, TV 인터뷰, 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그녀만의 뷰티 노하우를 팬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사진|‘아만다 사이프리드’ 영상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