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 ‘미스틱 걸스’ 합류… ‘윤종신 여자 음악노예들’ 캐롤로 뭉친다

입력 2013-12-03 14:21:5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재인 미스틱 걸스’

장재인 ‘미스틱 걸스’ 합류… ‘윤종신 여자 음악노예들’ 캐롤로 뭉친다

가수 윤종신이 ‘미스틱 걸스’를 공개했다.

윤종신은 3일 자신의 트위터에 “Merry Christmas with Mystic Girls! 캐롤 뮤비 촬영 중”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예림을 비롯해 박지윤, 퓨어킴, 장재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 의상을 입은 채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는 미스틱89의 소속 여자가수의 캐롤앨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촬영된 것이다.

앞서 이날 장재인은 미스틱89와 전속계약을 맺은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해 미스틱89 측은 “장재인은 우리 나라에서 비슷한 색깔이 없는 유일무이한 독특한 싱어송라이터이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 모델이나 뷰티 모델로서도 활약해왔을 만큼 다양한 매력을 가진 아티스트이므로 미스틱89와 함께 한다면 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아티스트로 성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수장인 윤종신은 “(장)재인아 어서와. 느낌 Good”이라는 글로 환영 인사를 전한 뒤, 지난해 공개했던 월간 윤종신 1월호 ‘느낌 Good’의 뮤직비디오를 다시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장재인은 미스틱89와 내년을 목표로 새로운 음반을 준비할 예정이다.

사진|‘장재인 미스틱 걸스’ 윤종신 트위터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