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가 속한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김준수의 특별한 연말 콘서트 <2013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2>티켓이 오늘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된 지 15분만에 15만 트레픽을 기록하며 전석이 매진됐다. 또한 티켓 오픈과 동시에 홈페이지와 어플 모두 마비되고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12월 30일, 31일 이틀 동안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하루에 약 6500명씩 이틀 동안 1만 3천 석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며 김준수가 35인조 올라이브 오케스트라 밴드와 함께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김준수의 티켓파워는 정말 놀랍다. 김준수는 디셈버 쇼케이스에서 1천 석을 3초 만에 매진시켰고 1차 티켓 오픈과 추가 티켓 오픈에서 90%이상인 5만여 석을 판매했다. 오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티켓팅까지 약 40일 동안 4번의 티켓팅에서 모두 믿기지 않은 기록을 세웠다. 김준수가 뮤지컬 배우로서, 가수로서 가지는 가치는 대단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준수는 이번 연말 ‘2013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2’에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레퍼토리와 함께 모든 곡을 라이브 공연으로 소화하게 된다.
김준수의 이번 콘서트는 그의 주요 뮤지컬 넘버와 솔로 1, 2집의 발라드 수록곡을 중심으로 올해 참여 했던 OST 그리고 애창곡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