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WINNER), ‘위너TV’ 프로그램 타이틀곡 녹음현장 예고편서 공개 눈길

입력 2013-12-12 00:11:0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신인그룹 위너(WINNER)가 리얼리티 프로그램 ‘위너TV’ 예고에서 프로그램 타이틀곡 녹음현장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위너(WINNER)는 지난 11일 0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위너TV’ 2차 예고편에서 타이틀곡 녹음 현장을 공개했다.

‘위너TV’ 타이틀곡이 포함된 27초 분량의 예고편에서는 위너(WINNER)의 멤버 강승윤, 송민호, 김진우, 이승훈, 남태현이 ‘우리가 위너, 모여라 위로 다’라는 가사에 맞춰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재기발랄한 모습으로 타이틀곡을 부르고 있다.

특히 이번 ‘위너TV’ 타이틀곡은 멤버들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리더인 강승윤은 작곡가 BIGTONE과 함께 작사에 참여했으며, 막내 남태현은 작곡가 PK, BIGTONE과 함께 작곡 실력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위너TV’는 지난 10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윈: 후 이즈 넥스트(WIN:Who Is Next)’에서 B팀에게 최종 승리한 위너가 방송 종영 후 50일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데뷔 프로젝트 방송.

이번 방송에서 위너 멤버들은 처음으로 일본에서 개최한 팬 이벤트 현장의 생생한 모습과 함께 첫 일본 여행 에피소드, 선배 그룹 빅뱅의 일본 6대 돔투어 콘서트의 오프닝 무대에 선 뒷이야기 등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아울러 연습생에서 YG의 차세대 아티스트로서 본격적인 첫 걸음을 내딛는 과정 등을 생생한 모습으로 담게된다.

한편 ‘위너TV’는 오는 13일 밤 10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