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템포-디지털리즘 내한, 범키 트랜스픽션 등과 ‘플루커스 카운트다운’ 연말파티 개최 화제

입력 2013-12-12 23:19:5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리템포, 디지털리즘이 내한해 범키, 트랜스픽션, 크라잉넛 등과 연말 콜라보파티를 개최한다.

쉐라톤 그랜드워커힐 호텔과 파티컨텐츠 제작사 플루커스는 12월 31일 오후 8시 카운트다운 연말파티 ‘Amazine Kount 2014’를 개최한다.

이번 연말파티에는 독일 출신의 세계적 슈퍼밴드 DIGITALISM(디지털리즘)과 전 세계 일렉트로 뮤직씬을 이끌고 있는 Ed Banger Records의 설립자 Busy P(비지 피)가 참석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FreeTEMPO(프리템포), 트랜스픽션, 크라잉넛, 허밍어반스테레오, 루드페이퍼, 범키, 칸토, 로큰롤라디오, 비바소울의 주완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출연 할 예정이다.

행사 주최측은 “워커힐 호텔 내 주요 행사장인 씨어터와 비스타홀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만큼 두개의 무대에 다양한 연출을 더해, 새해를 맞이하는 밤을 함께 나누는 관객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화끈한 무대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파티에는 소셜커머스 예매자들을 위한 특별한 사은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새해 선물을 관객들에게 증정 할 계획이다. ‘Amazine Kount 2014’ 연말파티의 입장권은 옥션티켓, 예스24, 쿠팡에서 예매 가능하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