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송지수 결혼 발표
배우 송지수(21)과의 결혼을 발표한 버스커버스커 장범준(25)이 16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소감을 밝혔다.
장범준은 "먼저 갑작스럽지만 기쁜 소식을 한 가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원래 군대 가려던 계획을 잠시 미루고 2년 정도 사귀었던 여자친구와 내년 봄 결혼하게 됐습니다" 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결혼을 생각보다 서두르게 된 이유는 내년에 저희 아이가 태어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예쁜 가정 꾸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속도위반 사실을 쿨하게 인정했다.
장범준은 "멤버들과 논의한 결과 슈퍼스타K 출연 이후 각자 원했던 삶과 다르게 너무 앞만 보고 달려왔다는 결론에 도달하게 됐습니다"라며 "이번 시점에 각자 목표한 바를 서로가 이루기 위해 밴드로서의 버스커버스커 활동은 잠시 멈추고 서로 자기가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해보려고 합니다"라고 향후 활동계획도 밝혔다.
장범준은 "저는 그동안 천안에서부터 해왔던 거리문화 활동을 이어가고 싶은 마음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본격적으로 거리문화 기획사를 만들어서 하고 싶었던 여러가지 일들을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회사 이름도 예전부터 사용해왔던 카페 이름인 버스커버스커로 할 예정입니다. 음악 활동도 계속해나갈 예정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장범준의 소속사 청춘뮤직은 이날 트위터를 통해 "버스커버스커 멤버 장범준 군의 결혼소식을 기쁜 마음으로 전해드린다. 장범준 군이 내년 봄에 결혼을 하게 됐다" 라고 공식 발표했다.
'장범준의 그녀' 송지수는 지난해 가수 셰인의 노래 '너를 본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2초 티아라 은정' 이라는 별명을 얻은 신인배우. 송지수는 CF모델로 연예계에 데뷔, MBC 드라마 ‘그대 없인 못살아’와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등에 출연했다.
한편 '장범준 송지수 결혼 발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범준 송지수 결혼 발표, 축하합니다", "장범준 송지수 결혼 발표, 행복하게 사세요", "장범준 송지수 결혼 발표, 버스커버스커 아쉽다", "장범준 송지수 결혼 발표, 아이가 생겼구나" , "장범준 송지수 속도위반 인정 쿨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