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결혼 발표’ 여친 송지수, 과거 셰인과 키스 열연 ‘화들짝’

입력 2013-12-16 14: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기자 송지수와 가수 셰인. 사진출처 | 셰인 ‘너를 본다’ MV

장범준 결혼 발표…예비신부 송지수 누구?

버스커버스커의 리더 장범준과 신인연기자 송지수가 결혼한다. 덩달아 송지수가 과거 출연한 뮤직비디오가 다시 눈길을 끌고 있다.

송지수는 지난해 3월 가수 셰인의 노래 ‘너를 본다’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당시 송지수는 셰인과 알콩달콩한 커플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 송지수는 셰인과 풋풋한 키스신 연기에 도전해 눈길을 모았다.

16일 버스커버스커 소속사에 따르면 장범준과 송지수는 내년 봄께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장범준과 송지수는 2세가 생겨 결혼을 서두르게 됐다.

버스커버스커 활동에 대해서 장범준은 “멤버들과 논의한 결과 슈퍼스타K 출연 이후 각자 원했던 삶과 다르게 너무 앞만 보고 달려왔다는 결론에 도달하게 됐습니다”라며 “이에 버스커버스커 활동을 잠시 멈추고 서로 자기가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해보려고 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에 누리군꾼들은 “장범준 송지수 결혼 발표, 버스커버스커 다시 보고 싶다”, “장범준 송지수 결혼 발표, 행복하세요”, “장범준 송지수 결혼 발표, 부럽네요”, “장범준 송지수 결혼 발표, 밴드 활동 중단은 아쉽다”, “장범준 송지수 결혼 발표, 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