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의 그녀' 송지수 과거 사진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의 결혼 발표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예비신부 송지수의 과거 사진이 대거 공개돼 화제다.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장범준의 그녀 송지수 과거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은 데뷔초부터 최근까지 송지수가 출연한 작품 속 의 모습을 한 데 모은 것.
사진에는 ‘위대한탄생’ 출신 가수 셰인의 데뷔곡 ‘너를 본다’ 뮤직비디오 속 송지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송지수의 풋풋한 외모가 시선을 잡아 끈다.
이어 MBC ‘그대 없인 못살아’에 출연 당시 다소 마른 듯한 가녀린 송지수의 모습도 보인다. 에프엑스의 설리와 티아라의 은정을 닮은 듯한 모습이다.
앞서 장범준의 소속사 청춘뮤직은 이날 트위터를 통해 "버스커버스커 멤버 장범준 군의 결혼소식을 기쁜 마음으로 전해드린다. 장범준 군이 내년 봄에 결혼을 하게 됐다" 라고 공식 발표했다.
이어 "원래 장범준 군은 군 입대를 계획하고 있었으나 내년에 태어날 소중한 아이가 생겨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본인 스스로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되었음에 행복해하고 있는 만큼 많은 격려와 축하의 인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장범준 송지수 결혼 발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범준 송지수 결혼 발표, 축하합니다", "장범준 송지수 결혼 발표, 행복하게 사세요", "장범준 송지수 결혼 발표, 버스커버스커 아쉽다", "장범준 송지수 결혼 발표, 아이가 생겼구나" , "장범준 송지수 속도위반 인정 쿨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