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박봄, 캐롤 듀오 변신…머라이어 캐리에 도전장

입력 2013-12-17 10:14:2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하이 박봄’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이하이 박봄이 함께한 새 유닛 봄&하이(BOM&HI)가 출격한다.

YG는 17일 0시 삼성뮤직을 통해 이하이 박봄의 신곡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의 음원을 공개했다.

봄&하이가 선보인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는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송이다. 이들은 머라이어 캐리가 부른 원곡과 180도 다른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이하이 박봄의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 는 원곡의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 대신 슬로우 템포의 스탠다드 재즈 발라드로 재탄생 됐다.

곡이 진행될수록 재즈를 즉흥 연주를 하듯 박봄과 이하이가 서로 주고받으며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이하이 박봄 버전의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는 17일부터 삼성뮤직에서 3일간 무료로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할 수 있다. 이후 20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선보일 예정이다.

YG와 SAMSUNG MUSIC의 콜라보레이션은 봄 하이에 이어 태양의 프로젝트가 20일 공개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하이 박봄, 노래 기대된다” “이하이 박봄에 태양까지” “이하이 박봄, 보이스 컬러 매력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제공|‘이하이 박봄’ YG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