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TV 시상식, 대도서관, 로이조, 박현서 등 후보…

입력 2013-12-17 20:34:1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 디바, 러너교, 대도서관, 박현서, 로이조, 김이브, 범프리카, 양띵 등 후보’

아프리카TV가 시상식을 개최했다.

17일 오후 6시, 아프리카TV는 호텔 콘래드 서울에서 ‘2013 아프리카TV 방송대상’ 시상식을 열고 올 한해 활발한 활동을 펼친 BJ(Broadcasting Jockey, 방송 진행자)를 뽑아 시상했다.

이번 시상식에는 누리꾼 투표, 방송 데이터 합산, 심사위원단 심사를 거쳐 게임, 음악, 토크 등 각 부문 별 총 42명의 BJ가 수상할 예정이다.

이미 현장에는 수상 후보에 오른 BJ대도서관, BJ범프리카, BJ양띵, BJ더디바, BJ로이조, BJ러너교, BJ김이브 등의 아프리카TV BJ들이 참석했다.

또한, 개그맨 서경석과 이동엽이 각각 아프리카TV 시상식 1,2부 사회를 맡을 예정이다.

한편,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아프리카TV는 방송대상 특별 페이지(http://2013award.afreeca.com)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양띵, 범프리카, 대도서관… 쟁쟁하네”, “더디바, 로이조, 러너교, 김이브 다 좋은데”, “더 디바, 러너교, 대도서관, 박현서, 로이조, 김이브, 범프리카, 양띵… 후보 정말 많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