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범, 2013 전국투어 ‘걷다보면… ’ 콘서트 라이브 앨범 발매

입력 2013-12-18 09:37:0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임재범이 2013년 전국투어 ‘걷다보면...’의 콘서트 실황 앨범을 발매했다.

이번 임재범의 앨범은 지난 7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4개월간 천안, 수원, 광주, 부산, 대전, 창원, 청주, 대구, 성남, 과천 등 11개 도시 투어동안 3만 5천 여 명의 관객들과의 만남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2013 임재범 전국투어의 ‘걷다보면...’라이브 앨범 구성은 총 4가지의 테마로 구성됐다.

‘홀로 떠나는 여행’으로 시작하는 테마는 삶에 지쳐갈 때 모든 것을 내려놓고 나를 돌아볼 여유를 생각할 수 있는 의미있는 곡으로 꾸며졌다.

이어 ‘추억 속으로의 여행’은 잔잔한 선율과 강렬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비틀즈의 Yesterday, 엘비스 프레슬리의 Can’t Help Falling in Love 등 포함되어 있다.

특히 임재범의 대표곡인 ‘너를 위해’, SBS 드라마 장옥정의 테마곡으로 유명한 ‘비가’와 씨티헌터 ‘사랑’ 등으로 이뤄진‘사랑, 이별..그리고 영원’의 테마가 돋보인다.

마지막으로‘나의 삶.. 나의 가족’은 임재범의 사부곡으로 재탄생한 인순이의 ‘아버지’, ‘나는 가수다’를 통해 화제가 됐던 윤복희의 ‘여러분’까지 수많은 명곡들을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임재범은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위해 본인이 직접 기획 단계부터 선곡작업, 시나리오, 무대연출까지 참여하며 준비하고 있다.

한편 임재범의 2013년 전국투어 ‘걷다보면...’크리스마스 콘서트는 12월 24일 ~ 25일까지 올림픽공원 SK핸드폴경기장에서 열린다. 예매는 인터파크(1544-1555)에서 가능하다.

사진제공 | 쇼플레이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