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남태현, 위너TV 3화서 폭풍 눈물 왜?

입력 2013-12-25 21:52:3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신인그룹 위너가 출연중인 ‘위너TV’의 3화 예고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24일 오후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 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위너TV의 3화 예고편에서는 위너 멤버들이 처음으로 출연하게 된 라디오 방송 스케줄에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외에도 선배그룹 빅뱅의 돔 투어 오프닝 무대를 위해 떠난 일본에서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위너는 지난 달 20일 청취율 1위를 기록하며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KBS라디오 2FM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라’에 출연했다.

소속사 선배이자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WIN:Who Is Next’의 최종무대에서 MC를 본 유인나와의 인연으로 데뷔전임에도 이 프로그램에 출연해 데뷔를 앞둔 심정과 각오를 전하며 넘치는 끼와 재능을 선보였다.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는 수많은 팬들이 현장을 찾았다. 오는 27일 방송 예정인 ‘위너TV’ 3화를 통해 현장의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예고편에서는 위너의 자유분방하고 재기발랄한 모습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빅뱅의 돔 투어 오프닝 무대에 서기 위해 일본 오사카로 떠난 위너 멤버들은 최근 가장 화제를 모으는 방송 소재 중 하나인 먹방을 선보인다.

아울러 강승윤과 남태현은 온천욕을 하면서 섹시한 어깨선을 노출해 눈길을 끈다. 특히 예고편 말미에는 눈물을 흘리는 남태현의 모습과 함께 ‘과연 태현에게 무슨 일이?’라는 자막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위너TV에서 위너의 멤버 강승윤, 남태현,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5명의 멤버들은 각자의 유쾌 발랄한 개성과 신예 그룹으로서의 색깔을 완성시켜 나가며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위너의 리얼리티 일상을 담은 위너TV 3화는 오는 27일 밤 10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된다. 네이버 TV캐스트, YG공식 블로그 및 공식 유튜브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사진제공 | YG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