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정, 자작 신곡 ‘그대, 그때 그대part1’ 발표 화제

입력 2013-12-29 19:56:1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소정이 새 앨범 ‘그대, 그때 그대’의 음원을 공개했다.

김소정은 30일 엠넷, 멜론 등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그대, 그때 그대’를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된 새 앨범 ‘그대, 그때 그대’에서 김소정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김소정은 이번 앨범에 쉬운 멜로디와 반복적인 후렴구가 인상적인 두개의 수록곡을 직접 만들었다.

타이틀 곡 ‘그대, 그때 그대part1’은 사랑하는 그대와 이별을 말하던 그때의 그대라는 뜻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다시 돌아갈 수 없는 그때에 대한 그리움을 리얼하게 표현한 곡이다.

이 곡은 김소정과 그녀의 소속사인 에스마일컴퍼니 주영진대표가 함께 작업을 했다. 오랜 시간 서로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가사를 완성했다는 후문. 여기에 김소정과 그룹 제이투엠의 애절한 음색 덧붙여져 이별에 아파하는 남녀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와 함께 공개된 ‘그대, 그때 그대part1’ 뮤직비디오에 김소정이 직접 출연해 눈길을 끈다. 기존의 귀여운 모습과는 전혀 다른 김소정의 성숙한 여성미를 느낄 수 있다.

김소정 소속사 에스마일 컴퍼니 측은 “이번 앨범을 통해 처음으로 싱어송라이터로써의 모습과 음악적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김소정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소정의 디지털 싱글 ‘그대, 그때 그대’는 엠넷, 멜론 등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제공|에스마일 컴퍼니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