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가요대전’ 이효리 씨엘 합동무대, “환상의 조합”

입력 2013-12-30 01:20:3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효리 씨엘 합동무대’

‘기 센 여자’ 가수 이효리와 걸그룹 2NE1 멤버 씨엘이 특별한 합동무대를 꾸몄다.

이효리와 씨엘은 지난 29일 방송된 ‘2013 SBS 가요대전’ 2부에서 함께 무대에 올랐다.

이효리의 ‘배드걸’과 씨엘의 ‘나쁜 기집애’를 리믹스한 곡으로 무대에 선 두 사람은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다.

이효리와 씨엘은 카우걸 콘셉트로 무대에 등장했다. 이효리는 카우보이 모자에 시스루 상의와 수영복을 연상케 하는 핫팬츠로 ‘원조 섹시 디바’의 건재함을 과시했다. 씨엘 역시 짧은 핫팬츠에 견장이 달린 재킷으로 특유의 카리스마를 뽐냈다.

먼저 이효리가 ‘배드걸’ 무대를 마쳤고 씨엘이 등장해 랩을 이어갔다. 이후 두 사람은 역동적인 댄스를 선보이며 무대를 마무리했다.

누리꾼들은 이효리 씨엘 합동무대에 대해 “정말 멋있었다” “이효리 씨엘 합동무대 또 보고 싶어” “이효리 씨엘 합동무대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된 ‘2013 SBS 가요대전’에는 이승철, 박진영, 윤종신, 이효리, 임창정, 다이나믹듀오, 지드래곤, 태양, 소녀시대, 샤이니, 2NE1, 2PM, 아이유, 에프엑스, 비스트, 인피니트, 씨엔블루, B1A4, 엑소, 케이윌, 브아걸, 카라, 포미닛, 에프엑스, 씨스타, 에일리, 틴탑, 시크릿, 블락비, 허각, 제국의아이들, 미쓰에이, 애프터스쿨, 티아라, 레인보우, 걸스데이, 빅스, 범키, 산이, 버벌진트, B.A.P, 에이핑크, 나인뮤지스, 김예림, 레이디스코드, 방탄소년단, 헬로비너스, 이하이, 백아연, 박지민, 크레용팝 등이 출연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