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감한형제는 내년 데뷔 10주년을 앞두고 30일 정오 임창정이 부른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음원 ‘그렇게 당해놓고’(feat. 마부스 OF 일렉트로보이즈)를 공개했다.
이번 신곡은 공개직후 멜론, 벅스, 엠넷, 소리바다, 다음, 네이버 등에서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에 안착하며 음원 강자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임창정이 부른 ‘그렇게 당해놓고’는 히트메이커 용감한형제와 똘아이박 공동작곡으로 만들어진 곡. 농도 짙은 R&B 색깔이 가미된 미디움템포의 팝 넘버로 임창정 특유의 애절하고 쓸쓸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노래다. 또한 힙합그룹 일렉트로보이즈 마부스의 랩이 조화를 이루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용감한형제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그간 용감한형제가 손담비 박재범 현아 효민 효린 이기광 용준형 등 많은 가수들과 협업 음원을 공개해 큰 인기를 모았다“며 “이번 데뷔 10년 싱글 시리즈에는 임창정을 시작으로 모두 10팀의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한다”고 소개했다.
한편 임창정은 연말 가요시상식 출연 등으로 바쁜 연말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임창정은 내년 1월 중국 중앙방송국 CCTV에서 방송되는 설 특집 방송에 특별가수로 초대돼 중국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제공|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