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신인’ 갓세븐, 신곡 뮤비 티저영상 공개…16일 ‘엠카’로 데뷔

입력 2014-01-13 10:13:4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YP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 그룹 갓세븐(GOT7)의 데뷔 타이틀 곡 ‘걸스걸스걸스’(Girls Girls Girl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가 13일 공개한 갓세븐의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JB, 마크,잭슨, 유겸,Jr.,뱀뱀, 영재의 다양한 매력과 특기를 인상적인 영상 편집을 통해 강렬하게 어필했다.

특히 휠맨(Wheelman)을 타고 도심을 활주하는 멤버들 모습이 인상 적이다. 휠맨은 호주의 발명가 그랜트 테일러가 개발한 독특한 라이딩 스타일의 '풋 바이크(Foot Bike)'로 갓세븐 멤버들의 자유분방하고 넘치는 에너지와 멋지게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2PM 이후 6년 만에 JYP가 배출하는 보이 그룹 갓세븐은 7인의 다국적 멤버들로 구성돼있으며, 데뷔 전부터 해외 유명 음반사들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해외 진출도 동시 기획 중에 있다.

갓세븐은 JYP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힙합 그룹으로 ‘마샬 아츠 트릭킹’ 이라는 장르를 특기로 하는 퍼포먼스팀이다. ‘마샬 아츠 트릭킹’은 무술의 요소들을 담은 동작을 바탕으로 한 화려한 기술로 발차기와 터닝 동작 등 무술적 요소와 비보빙의 스타일을 접목시킨 장르다.

갓세븐의 뮤직비디오는 1.15(수) 최초 공개되며, 같은날 ‘개러지 쇼케이스’로 첫 무대도 선보인다. 이후 1.16(목) 엠카운트다운 서 첫 데뷔 방송 무대를 가지고 1.20(월) 첫 번째 미니 앨범이 발매된다.

특히 이번 갓세븐의 개러지 쇼케이스는 다음뮤직을 통해 전세계로 생중계 되며, 다음뮤직과 갓세븐 공식 팬카페를 통해 Garage Showcase 참여 응모가 가능 하다. 응모는 1월 13일 마감한다.

한편 갓세븐 멤버들의 티저컷들은 GOT7 공식사이트, JYP 공식 페이스북, JYP 공식 트위터, 갓세븐 공식팬카페에서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