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생중계 및 무료 초청 이벤트 실시 화제

입력 2014-01-27 14:09:1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멜론에서 생중계 되는‘가온차트 K-POP 어워드’가 전 좌석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로엔엔터테인먼트(대표 신원수)의 온라인 음원 사이트 멜론(www.melon.com)은 내달 12일 개최되는‘제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를 PC웹과 모바일앱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한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 직접 어워드를 즐길 수 있도록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멜론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2월 3일까지 멜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제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 티켓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5일 멜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는 MC 오상진과 소녀시대 유리가 공동 진행한다. 인기 그룹 엑소, 소녀시대, 씨스타, 걸스데이 등 국내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초호화 라인업으로 꾸며진다.

특히 지난 24일 예스24를 통해 오픈한‘가온차트 K-POP 어워드’티켓 7,000장은 모두 매진돼 눈길을 끈다.

한편‘제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는 오는 2월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