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도 등장… 언월도+긴 수염 ‘관우네?’

입력 2014-01-29 14:14:3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서버 점검 완료 후 새 스킨을 공개됐다.

29일 롤의 한국 서비스르 총괄하는 라이엇게임즈코리아(이하 라이엇)는 서버 점검과 함께 신규 스킨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등장한 스킨은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 여신 다이애나’다.

이중 특히 ‘대장군 트린다미어’의 모습이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대장군 트린다미어는 삼국지의 관우를 모티브로 삼아 제작된 스킨으로 관우의 상징 긴 수염, 언월도, 초록색 옷까지 그대로 재현해냈다.

롤은 이전에도 ‘대장군 신짜오’, ‘대장군 자르반’ 스킨으로 조운과 여포를 표현한 바 있다.

화룡검 리븐은 화염을 내뿜는 대검을 무기로 사용하며, 달의 여신 다이애나는 초승달 형태의 검을 사용한다.

대장군 트린다미어, 화룡검 리븐은 설맞이 축제 기간 중 한시적으로 판매된다. 화룡검 리븐은 오는 2월 1일 17시까지는 할인된 가격인 975RP에 판매되며 이후에는 정상가 1350RP로 오른다. 대장군 트린다미어는 설맞이 축제 기간 동안 975RP에 구매 가능하다. 달의 여신 다이애나 역시 975RP며 축제 후에도 구입할 수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갖고 싶다”,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생각보다 예쁘네”,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할인 기간 내에 사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롤 홈페이지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