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 코드, 2월 13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o Wonderful’로 컴백

입력 2014-02-04 17:39:3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신인 걸 그룹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리세, 은비, 소정, 주니)가 첫번째 디지털 싱글 ‘Wonderful(원더풀)’로 컴백한다.

2013년 ‘나쁜 여자’로 화려하게 데뷔한 레이디스 코드는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예뻐 예뻐’를 연이어 히트시키며 초특급 신예 걸 그룹으로 떠올랐다.

정상급 걸그룹으로 도약한 레이디스 코드는 2월 13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o Wonderful(쏘 원더풀)’을 공개한다.

그동안 레이디스 코드는 발표 한 곡 마다 음원 순위 상위권에 랭크 되며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바 있다. 특히 히트곡 ‘예뻐 예뻐’는 발표 한 지 5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음원 차트에서 순항하며 순위 ‘역주행’을 현상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레이디스 코드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o Wonderful(쏘 원더풀)’은 레이디스 코드와 수준급의 호흡을 자랑하는 히트작곡가 슈퍼 창따이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기존 곡들에서 볼 수 있었던 레이디스 코드만의 색깔이 잘 표현된 곡이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중독성 있는 가사가 매력적인 ‘So Wonderful(쏘 원더풀)’은 레이디스 코드의 매력이 정점에 달한 곡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o Wonderful(쏘 원더풀)’은 오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폴라리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