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리·에일리·디아에 이어 손승연도 ‘ Let it go’

입력 2014-02-04 22:37:2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해리·에일리·디아에 이어 손승연도 ‘ Let it go’

가수 손승연이 ‘Let it go(렛 잇 고)’ 커버 후기를 전했다.

손승연은 4일 저녁 자신의 트위터에 “손승연 Sonnet Son Cover - Let It Go (Frozen OST) 원곡이 너무 좋습니다! 백번은 넘게 들었네요. 그래서 연습해봤어요 많이 들어주세요~”라고 전하며 커버 영상을 함께 올렸다.

앞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흥행과 더불어 메인 OST ‘렛 잇 고’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한국버전을 가창한 걸그룹 씨스타 효린 버전의 음원 발매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이후 에일리, 이유비, 이해리, 디아, 은가은 등 많은 여성 가수들이 부른 ‘렛 잇 고’ 커버 영상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여기에 손승연이 “Let it go~ Let it go~ 엠알 다운 받는 중 헣. 겨울왕국 Frozen에 나온 거 백번 넘게 듣다가 못 참고 결국 다운받는 중 룰루랄라”라는 글을 게재하면서 커버곡 대란에 합류해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내며 실시간 검색어를 휩쓰는 등 명불허전의 가창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누리꾼들은 “손승연 ‘렛 잇 고’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다” “‘렛 잇 고’버전마다 매력이 다 다르네” “이참에 힙합디스전을 잇는 ‘렛 잇 고’ 대전이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