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는 오는 17일 4집 미니 음반 ‘뛰뛰빵빵’으로 컴백한다. 이들은 11일 2곡의 멤버 자작곡부터 알앤비 발라드, 댄스 등 다양한 장르 음반 퀄리티를 선보이기 위해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투브를 통해서 총 4편의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앞서 비투비는 지난 앨범인 ‘스릴러’를 발표할 때에도 오디오 티져를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11일 오전 10시 부터 매 시간마다 공개된 이번 비투비의 오디오 티저 곡들은 타이틀 곡 ‘뛰뛰빵빵’을 제외한 총 4곡의 수록곡. 비투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알려진 ‘헬로 멜로(Hello Mello)’와 ‘끝나지 않을(Melody)’, 그룹 소울스타의 작업곡 ‘끝난건가요’, 수록곡 ‘여보세요’ 등이다.
아울러 비투비는 데뷔 전부터 밴드 구성을 염두에 뒀을 정도로 7명의 멤버 모두가 연주에도 탁월한 능력을 지녔다. 특히 이들은 자작곡 능력을 두루 갖춘 보컬라인(서은광, 이창섭, 임현식, 육성재)과 랩라인(이민혁, 프니엘, 정일훈)의 활약에 힘입어 서로 다른 장르 안에서 비투비만의 색깔을 완성해가며 놀라운 음악적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한편, 비투비는 2월 17일 유명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참여한 4집 미니앨범 ‘뛰뛰빵빵’의 타이틀 곡 ‘뛰뛰빵빵’ 음원을 공개하며 컴백한다.
사진제공|큐브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