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 하이브리드 골프화 ‘스트리트 에보원’ 출시 外

입력 2014-02-13 15:29:0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코, 2014년형 ‘골프 스트리트 에보원’ 출시
에코골프는 골프 라운드와 라이프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하이브리드 골프화 ‘골프스트리트 에보원’을 출시했다.

에코의 특허 기술인 E-DTS(ECCO Dynamic Traction System) 하이브리드 아웃솔이 적용됐다. 뒤꿈치 부분이 더 넓어져 안정감을 강화시키는 특수 생크피스가 탑재되어 있는 미드솔은 스윙 시 균형을 잡아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쿠셔닝이 좋은 다이렉트인젝션 공법의 PU소재는 뛰어난 충격 흡수력으로 발의 피로도를 낮춰준다.



▲보그너골프, S/S 맞아 뷰티풀 라이트 테마 선보여
보그너골프는 2014 S/S시즌을 맞아 뷰티풀 라이프 테마를 선보인다.
봄 시즌 라운드에 착용하기 좋은 후드 바람막이 점퍼는 베이지 컬러와 화이트 테이핑 포인트가 조화를 이뤄 세련된 멋을 제공한다. 방풍과 방수성이 뛰어난 리몬타사의 나일론 소재는 기능성을 한층 높였다.

하이넥 티셔츠는 뛰어난 신축성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스파이크가 없는 골프화는 필드는 물론 스크린골프와 일상화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안성베네스트GC, ‘호락호락’ 이벤트
삼성에버랜드에서 운영 중인 안성베네스트골프클럽과 글렌로스골프클럽이 2014년 개장을 기념해 ‘호락호락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부터 문을 연 안성베네스트 골프장은 이용 횟수와 식음 이용 실적에 따라 스탬프 랠리를 진행하고, 스탬프 개수에 따라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커플을 위한 2인 플레이 패키지도 내놓았다. 그린피와 카트 대여료, 식사가 포함됐다.

글렌로스 골프장은 소치올림픽 기간 동안 우리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내장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식음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에버랜드 통합예약실(www.golfsamsun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