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수지 카메오 “김수현, 전남친 송삼동 닮았어”

입력 2014-02-14 08:45:1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별그대 수지 카메오

별그대 수지 카메오 “김수현, 전남친 송삼동 닮았어”

배우 수지가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에서 '드림하이' 주인공이었던 고혜미로 깜짝 출연해 드라마에 깨알 같은 재미를 불어넣었다.

수지는 13일 방송된 '별그대'에서 천송이(전지현 분)의 질투심을 유발하는 여대생 역할을 맡았다.

도민준이 한 달 후 지구를 떠난다는 고백을 듣고는 마음을 잡지 못하는 천송이. 그녀는 새벽부터 공원으로 조깅을 나갔다. 이를 알게 된 도민준은 천송이의 뒤를 따랐지만 천송이의 툴툴거림은 계속된다.

이때 공원 벤치에서 도민준을 알아본 이가 수지. 수지는 자신이 고혜미라고 소개한 뒤 도민준에게 “교수님, 제 X남친(구남친)이랑 비슷하게 생겼다”며 반가움을 표했다.

여기서 X남친이란 과거 2011년에 방송된 KBS2 드라마 '드림하이' 에서 고혜미(수지 분)의 남자친구로 등장했던 송삼동(김수현 분)을 지칭한 것.

수지는 또 "요즘 볼살이 빠지고 성숙해졌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다"며 실제 자신을 향한 대중의 시선을 언급하는 능청스러움을 보여주기도 했다.

별그대 수지 카메오 출연에 누리꾼들은 "별그대 수지 카메오, 송삼동과 고혜미 커플 오랜만에 봐서 진짜 반가웠다", "별그대 수지 카메오 출연, 고정하면 안될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