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즈원 크리스탈 만삭 사진, 만삭임에도 눈부신 외모

입력 2014-02-18 21: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애즈원 크리스탈 만삭 사진

애즈원 크리스탈 만삭 사진, 만삭임에도 눈부신 외모

가수 시진이 여성듀오 애즈원 멤버 크리스탈의 만삭 모습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시진은 18일 자신의 트위터를 토애 "크리스탈 누나는 정말 건강하고 예쁜 아기를 낳을 것 같다. 누나가 그런 사람이니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21일 발표될 시진과 애즈원의 프로젝트 싱글 '그저 눈물만'의 녹음이 끝난 뒤 스튜디오에서 찍은 것으로, 3월 출산을 앞두고 있는 크리스탈은 건강한 D라인 몸매에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크리스탈이 출산이 임박한 상황에서도 소속사 후배인 시진과 함께 하는 이번 프로젝트 싱글의 참여를 위해 스튜디오에서 열과 성을 다 해줬다"며 "내달 출산이 예정되어 있어 한 동안 라디오에서도 크리스탈을 만날 수 없을 거다"고 전했다.

애즈원 크리스탈은 지난 2012년 9월 10년간 사랑을 키어온 매니저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애즈원 크리스탈 만삭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애즈원 크리스탈 만삭 사진, 여전히 아름다워", "애즈원 크리스탈 만삭 사진, 결혼 후 더 예뻐진 듯", "애즈원 크리스탈 만삭 사진, 애즈원 컴백했으면 좋겠다", "애즈원 크리스탈 만삭 사진, 출산 잘 하시길 바랄게요", "애즈원 크리스탈 만삭 사진, 예쁜 아기 낳을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