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프리 경기시간은 언제? ‘짜다vs끝났다’ 혼잣말도 눈길

입력 2014-02-21 00:03:0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GettyImages/멀티비츠

‘김연아 짜다, 김연아 혼잣말, 김연아 경기시간’

올림픽 2연패에 도전하는 ‘피겨 여왕’ 김연아(24·올댓스포츠)의 쇼트 점수가 누리꾼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다.

김연아는 20일(이하 한국시간) 러시아 소치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 팰리스에서 열린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에서 기술점수(TES) 39.03점 예술점수(PCS) 35.89점 합계 74.92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한 번의 실수도 없이 ‘클린’ 연기를 펼친 김연아는 경기를 마치고 키스앤크라이존에 앉았다. 하지만 김연아는 기대보다 낮은 점수를 보고는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누리꾼들 역시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김연아의 무대를 본 누리꾼들은 “김연아 심판들 점수 정말 짜다”, “김연아 ‘짜다’는 혼잣말이 저절로 나오네”, “김연아, 짜다 얘기 나오게 하는 심판 누구야?”, “김연아, 끝났다 라고 한 것 같기도 하고”, “김연아 경기시간 압박 받지 않길…”, “김연아, 경기시간 맨 마지막이네”, “김연아 경기시간은?”, “김연아, 혼잣말 속상해보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프리스케이팅 4조 6번째로 연기하는 김연아의 경기시간은 오는 21일 3시 24분으로 예정됐다.

동아닷컴 스포츠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