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남’ 유연석, 아웃도어 패션도 완벽… ‘女心 흔드네!’

입력 2014-02-21 14: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유연석이 봄 느낌 물씬나는 데일리 아웃도어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여심을 자극하는 섬세한 연기로 ‘국민 밀크남’에 등극한 유연석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의 2014 S/S 화이트라벨 컬렉션 화보를 통해 봄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한 것.

화보 속 유연석은 8등신 황금비율 기럭지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재킷과 트렌디한 패턴의 윈드 브레이커를 착용해 패셔너블한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그리고 그는 활동적인 디자인의 백팩과 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믹스 매치하는 패션 센스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지난해 최고의 인기를 누린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속 야구선수 ‘칠봉이’로 활약했던 유연석은 실제로도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 덕에 이번 화보에서도 바이크 라이딩, 가벼운 러닝 등 상황에 어울리는 스포티한 그의 포즈로 화보와 잘 어우러졌다.

한편 유연석은 영화 ‘은밀한 유혹’과 ‘상의원’에 연이어 캐스팅되어 충무로의 기대주임을 입증했으며,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아프리카 봉사활동에 다녀오는 등 얼굴만큼이나 훈훈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