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원, ‘사노타’ 백성현·김다송 사랑에 지원 사격

입력 2014-02-27 1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브이원, ‘사노타’ 백성현·김다송 사랑에 지원 사격

가수 VONE(강현수) ‘사랑은 노래를 타고’ OST 2번째 주자로 참여 했다.

KBS 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OST part 2, ‘아파도 숨은’을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 가수 VONE(강현수)의 보컬로 이 곡의 색감을 더욱 진하게 만들어냈다.

‘사랑은 노래를 타고’ 첫 번째 OST ‘사랑은 노래를 타고’를 작곡한 박진호 작곡가가 만든 곡으로 슬프고 격정적인 감성을 더욱 선명하게 전달하기 위해 편곡에 신경을 많이 쓴 노래다.

팀파니와 스프링의 거친 리듬과 선율로 감정을 전달하며 특히 시와 같은 느낌을 주는 단어들로 만든 가사는 이 곡에 완성도를 높여 준다.

가수 VONE(강현수)의 보컬은 슬픔을 절제하며 속마음을 털어놓는 듯한 진솔한 보컬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OST 제작사 더하기 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서 김다솜-백성현의 쉽게 이루어 지지 못하고 있는 사랑을 전하며 시청률 고공 행진 중인데 이번 VONE(강현수 )OST를 통해 한층 더 몰입도를 높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전했다.

한편 VONE(강현수)이 부른 ‘아파도 숨은’은 음원 사이트를 통해 27일 공개 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