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 편안함과 안정성 높은 골프화 D.N.A 선보여

입력 2014-03-11 15: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FJ

FJ(www.footjoy.co.kr)가 편안함과 안정성을 극대화한 신개념 골프화 ‘D.N.A’를 출시했다.

골프화에서 가장 중요한 기술은 두 가지. 18홀 라운드를 위해선 7km 이상을 걸어야 하기에 발이 쉽게 피로하지 않도록 편안함을 주어야하고, 견고한 스윙을 위해선 안정감을 갖추어야 한다. D.N.A 골프화는 이 두 가지를 확실하게 만족시켜준다.

발바닥에 적용된 FTF 핏베드(Fitbed)는 테두리 주변 부분은 단단한 밀도로 미세한 움직임을 잡아주고, 발꿈치와 발 앞쪽은 부드러운 밀도로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한다.

발 등 부분에 적용된 스너그핏 텅(snoug fit tongue)은 통기성이 좋은 마이크로 벤트 기술로 장시간 동안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주고, 발목 부분에 적용된 3D 폼칼라는 발 전체를 단단하게 감싸 강한 스윙에서도 안정감을 유지시키는 효과가 있다.

아웃솔과 스파이크는 안정감에 초점을 맞췄다. 오랜 연구를 통해 설계된 얇고 유연하면서도 단단한 나이트로띤(nitro thin) TPU 아웃솔과 과학적으로 배치된 9개의 스파이는 셋업에서 피니시까지 운동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전달해 스윙의 안정감 높여준다. 특히 이 골프화는 국내 최초로 사이즈별 미디움, 와이드, 엑스트라 와이드의 3가지 볼(발 폭)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4월1일부터 전국 FJ정품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은 28만원~30만원.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na1872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