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 변태, 바지 내리며…역대급 파격 변신

입력 2014-03-13 14: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홍대광. 사진제공 | CJ E&M

홍대광. 사진제공 | CJ E&M

‘홍대광 변태중’ 컴백 티저 영상… 21일(금) 신곡 발표

홍대광이 데뷔 이래 ‘역대급 파격 변신’을 시도하며 21일 신곡을 발표한다.

13일 오전 홍대광이 셔츠를 벗고 바지를 내리는 화끈한 ‘변태(Changing)’ 컴백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컴백 티저 영상 속 홍대광은 코트, 자켓, 셔츠 순으로 입고 있던 옷을 차례로 벗어 던지며 바지까지 내리는 모습을 마지막으로 신곡 공개를 암시했다.

영상 말미에는 양말만 신은 채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과 희미한 실루엣을 드러내며 ‘홍대광 변태중(Changing)’이라는 메시지로 그간의 이미지를 드러냈다.

홍대광의 신곡 발표는 지난 1월 발표한 EP앨범 『THE SILVER LINING』 Part 1 ‘답이 없었어’ 이후 2개월만으로, 같은 앨범의 연장선 상의 Part 2인 것으로 알려졌다.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그간 대중이 알고 있었던 홍대광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변신이 예정돼 있다”며 “그간 ‘발라드 가수’라는 이미지가 강했던 홍대광의 변신이 올 3월 음원 차트와 남성 솔로 가수 시장에서도 신선하게 받아들여질 것”이라며 기대를 감추지 않았다.

이번 앨범은 지난 1월 발표된 ‘답이 없었어’ EP 앨범과 합본으로 오프라인 앨범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