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최대 50% 할인, “천송이 립스틱 사러 가자!”

입력 2014-03-13 16: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리따움 멤버십 데이'

'아리따움 세일'

화장품 브랜드 아리따움이 3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해 화제다.

아리따움은 13일부터 오는 15일까지 3일간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리따움 할인 행사는 모든 회원들에게 적용되며 일부 품목은 멤버십 등급에 따라 VVIP에게는 30%, VIP에게는 20%, 일반 회원에게는 10%의 할인이 추가 적용된다.

모든 회원들에게 적용되는 50% 할인 품목은 마몽드 해피&스마트 클렌징 티슈, 미쟝센 헤어 스프레이·샴푸·린스, 키스미 히로인 마스카라 리무버, 해피바스 바디미스트, 한율 일부 품목과 향수 일부 품목 등이다.

40% 할인이 적용 되는 품목은 라네즈 립 듀얼팟과 오가든 전 품목이며 30% 할인 제품은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마몽드 퓨어 화이트 2x이펙터, 라네즈 오리지널 에센스, 워터뱅크 아이젤, 아이오페 트러블 클리닉 라인, 에스쁘아 메이크업 전 제품 등이다.

특히 최근 ‘별에서 온 그대’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전지현이 쓴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전지현이 ‘별그대’에서 사용한 립스틱은 아리따움 제품이라고 알려져있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홈페이지(www.aritau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리따움의 할인 행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리따움 3월 세일, 천송이 립스틱 사러가자” “아리따움 세일, 매장에 줄 서있더라” “아리따움 세일 일반회원은 그닥”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사진|아리따움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