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제리로한 명단 "코트니 새멀, 패리스 힐튼과 동성애" 충격

입력 2014-03-14 13: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린제이로한

린제이로한

'린제이로한 명단'

할리우드 '트러블 메이커' 린제이로한의 섹스 파트너 명단이 공개돼 파장이 일고 있는 가운데, 그 명단에 동성 스타도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더하고 있다.

지난 13일 미국의 한 온라인 연예매체는 "린제이로한의 동성 연인 목록을 공개한다"며 동성 연인들의 사진을 올렸다.

보도에 따르면 린제이로한의 첫 번째 동성 연인은 야후닷컴 회장의 딸 코트니 세멀이다.두 사람은 2007년 함께 집을 얻어 생활했다.

이어 유명 DJ 사만다 론슨, 포토그래퍼 인드라니, 패리스 힐튼의 이름이 줄줄이 거론돼 충격을 안겨줬다.

앞서 전날 또다른 미국잡지는 배우 린제이로한이 그동안 상대한 36명의 성관계자 명단을 공개했다. 이 명단은 린제이로한이 지난해 1월 베버리 힐스 호텔에서 만취 상태로 직접 작성해 넘긴 것으로 알려졌다.

명단에는 그룹 마룬파이브 보컬 애덤 리바인, 가수 저스틴 팀버레이크, 배우 잭 애프론, 호아킨 피닉스, 브루스 윌리스, 콜린 패럴, 에반 피터스, 윌머 발데라마, 가렛 헤드룬드 등의 이름이 적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공개된 자료에서 지워진 이름들도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잡지는 “린제이로한이 이 명단을 자신이 정복한 남자 목록으로 여긴다”는 측근의 말을 덧붙였다.

누리꾼들은 "린제이로한 명단 브루스윌리스도…", "린제이로한 명단 잭 애프론, 가렛 헤드룬드도 있네", "린제이로한 명단 충격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