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신곡, 새 앨범 재킷 공개…“언발란스한 패션!”

입력 2014-03-19 17: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크레용팝 트위터

‘크레용팝 신곡 어이’

걸그룹 크레용팝의 새 앨범 재킷 표지가 전격 공개됐다.

크레용팝은 19일 공식 트위터에 “크레용팝 신곡 앨범재킷 공개”라는 글과 함께 다섯 번째 싱글앨범 ‘어이(Uh-ee)’의 재킷 표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서 크레용팝은 흰 모시옷과 고무신에 빨간색 두건과 양말을 신고 있지만 이에 선글라스와 캐리어 가방을 매치했다. 이로써 전통미를 살린 동시에 언발란스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한국의 전통의상이 갖고 있는 편안함과 실용성 및 독특함과 차별성이 이번 신곡 의상 콘셉트의 주요한 선택 이유였다. 국내 팬들에게는 모시옷이 갖는 친숙함을, 해외 팬들에게는 한국적인 느낌과 동시에 신선함으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곧 공개될 신곡 ‘어이’는 재킷 표지처럼 크레용팝만의 개성과 독특함이 잘 드러난 곡”이라며 “저절로 어깨가 들썩이는 경쾌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희망적이고 밝은 내용의 가사가 듣는 이들에게 유쾌한 기운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해 신곡 장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크레용팝의 컴백 신곡 ‘어이’는 다음달 1일 발표될 예정이며, 크레용팝은 오는 29일 오후 7시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공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크레용팝 신곡 어이’을 접한 네티즌들은 “도대체 어떤 음악일까?”,“언발란스한 패션 도대체 뭐지?”, “빠빠빠를 넘어설까?”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