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기 아리사 “키와 소개팅한 정은지 만났었다”

입력 2014-03-20 15: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모델 야기 아리사, 가수 키.동아닷컴DB

일본 모델 야기 아리사가 가상 남편 키와 에이핑크 정은지의 소개팅 영상을 시청한 소감을 전했다.

20일 오후 2시께 MBC 에브리원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 제작 발표회가 김희철-곽설부, 키-야기 아리사, 엠버-소룡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야기 아리사는 취재진으로부터 "키와 정은지의 소개팅 장면을 본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오빠가 내 남편인라는 것을 모를 때 본 적이 잇다"고 말했다.

이후 야기 아리사는 "키와 정은지를 보고 멋진 커플이라는 생각을 했다. 그런데 이후에 키가 내 남편이라는 것을 알고 놀랐다"면서 "그리고 정은지와 실제로 만나기도 했다 보면 볼수록 나도 좋아지더라. 그래도 지금 키의 아내는 나이기 때문에 행복한 부부가 되는 것만 생각하겠다"고 덧붙였다.

'우결 세계판'은 시즌 1에서 2PM 택연-귀귀, FT아일랜드 이홍기-후지이 미나 커플의 이야기로 호평을 받았다. 당시 시즌 1은 한, 중, 일 3국은 물론 대만, 인도, 호주, 홍콩, 싱가포르 총 21개국에 방송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제작 발표회로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 '우결 세계판 시즌2'는 4월 첫 주에 미주 전역과 아시아 주요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

일산 |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