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골프 ‘타이거&로리 폴로’ 프로모션 실시 外

입력 2014-03-20 15: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이키골프, ‘타이거&로리 폴로’ 프로모션 진행
나이키 골프(www.nikegolf.co.kr)는 4대 메이저 골프 대회를 기념하며 후원선수인 ‘타이거&로리 폴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타이거 우즈와 로리 매킬로이가 메이저 대회에서 입은 의류 세트를 구매하면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100% 당첨되는 이벤트로, 4월30일까지 전국 나이키골프 매장에서 진행된다.
대상 품목은 ‘TW 이리데센트 폴로’ 핑크 색상과 ‘TW 엔지니어드 스트라이프 폴로’ 레드 색상으로 구성된 타이거 우즈 세트, ‘라이트웨이트 이노베이션 컬러 폴로’ 옐로우와 오렌지 색상으로 구성된 로리 매킬로이 세트다.
100% 확률로 경품에 당첨되며, 로리 매킬로이의 사인이 담긴 VR_S 코버트 2.0 드라이버와 투어 카트백과 ‘루나 컨트롤’ 골프화, 사인 폴로 티셔츠와 사인 모자 세트 등을 증정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RZN 골프공을 증정한다.

▲캘러웨이, 아이언 세트 구입하면 캐디백 1만원
캐디백을 단돈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캘러웨이골프는 X2HOT 아이언 세트 구매 고객에게 캐디백을 1만원에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 500명으로 3월19일 시작해 4월30일까지 진행되며, 소비자가 155만원(그라파이트 샤프트 기준)의 아이언 세트를 구입하면 30만원 상당의 캐디백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1인 1개만 구입할 수 있다.
X2HOT 아이언은 하이퍼 스피드 프레임 페이스 기술이 적용 돼 뛰어난 비거리를 보장하는 제품이다. 미국의 골프전문지 골프다이제스트에서 매년 선정, 발표하는 ‘핫리스트’에서 최고 평점인 ‘골프메달’을 수상했다.

▲파인디지털 ‘파인캐디 UP-300’ 출시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를 출시하고 있는 파인디지털(www.finedigital.com)에서 골프 거리측정기 ‘파인캐디 UP-300’을 선보인다.
실측 항공사진을 기반으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 보다 정확한 거리 정보를 제공하고, 그린의 앞, 중앙 등의 변화와 그린 중앙의 고도까지 알려 줘 클럽 선택에 도움을 준다.
전 세계 약 4만여 개 골프장의 코스 데이터를 기본 탑재하고 있으며, USB 연결로 자동 업데이트(무료)를 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29만9000원이다.

주영로 기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