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X정기고, SNS에 다시 한 번 1위 소감 “지구 모든 만물에 감사”

입력 2014-03-21 21: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유X정기고, SNS에 다시 한 번 1위 소감 “지구 모든 만물에 감사”

소유X정기고가 못다한 KBS 2TV ‘뮤직뱅크’ 1위 소감을 전했다.

소유는 21일 오후 씨스타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이렇게 많은 사랑 받을 줄 몰랐어요. 정말 감사해요. 그리고 오늘 앙코르 공연 때 같이 축하해주신 모든 분도 정말 감사해요. 감동”이라고 적었다.

정기고 역시 “감사합니다. 지구의 모든 만물에게 감사하고 싶은 기분입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앞서 소유X정기고는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서 히트곡 ‘썸’으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방송에서 소녀시대의 ‘미스터미스터’(Mr.Mr.)에 왕좌를 내줬지만, 다시 정상을 탈환 것. 이에 ‘뮤직뱅크’에서 총 네 번째 정상에 오르게 됐다.

소유X정기고는 “계속 말하지 못 했는데 부모님께 감사드린다. 우리 노래를 사랑해주신 분들과 지금 ‘썸’을 타시는 분들 감사하다. 정말 1위 할 줄 몰랐다. 너무 감사하다”고 연신 인사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소유X정기고를 비롯해 임창정, 투하트, 씨엔블루(CNBLUE), 오렌지 캬라멜, 포미닛(4minute), 방탄소년단, 베스티, 소년공화국, 홍대광, 소리얼(SoReal), 백퍼센트(100%), 원피스, 빌리언, 칠학년일반, 몬스터즈, 멜로디데이, 렌, 팀버, JJCC 등이 출연했고, 소녀시대는 불참했다.

사진|‘뮤직뱅크 소유X정기고’ 화면캡처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