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3 TOP4, 짜리몽땅 'Listen' 연이은 극찬…"대체 어땠길래?"

입력 2014-03-24 13: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짜리몽땅 Listen'
짜리몽땅이 'K팝스타3'에서 'Listen'을 불러 TOP4에 진출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3(이하 'K팝스타3')'에서는 TOP6 알맹(최린, 이해용), 버나드박, 짜리몽땅(여인혜, 박나진, 류태경), 샘김, 한희준, 권진아가 생방송 경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짜리몽땅은 영화 '드림걸즈' OST인 비욘세의 'Listen'을 선곡해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가 끝난 후 박진영은 "전 세계 어디다 내놔도 자랑스러울 '리슨'이었다. 비욘세도 들었으면 좋겠다"고 극찬하며 96점을 줬다.

유희열 역시 "선곡 최고였고 'K팝스타3' 짜리몽땅 무대 중 최고였다. 진짜 잘한다"고 칭찬했다. 유희열의 점수는 95점.

양현석은 "하모니도 잘 들려주고 고음에서 폭발적으로 터뜨리는 선곡이었다"며 "노래 듣는 내내 전율을 느껴서 추웠다"고 심사평을 전했다. 이어 그는 농담으로 "JYP에 가고 싶다고 했기 때문에 점수를 짜게 드리겠다"며 박진영와 동일하게 96점을 줬다.

이에 짜리몽땅은 총점 287점으로 TOP4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버나드박, 샘김, 권진아가 함께 TOP4에 진출했으며, 한희준과 알맹(최린 이해용)은 아쉽게 탈락했다.

짜리몽땅의 'Listen' 무대를 본 누리꾼들은 "짜리몽땅 Listen, 소름돋는 가창력" "짜리몽땅 Listen, 화음 대박" "짜리몽땅 Listen, 고음 폭발할 때 전율 일었다" "짜리몽땅 Listen, 강력한 우승후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SBS 'K팝스타3' 짜리몽땅 방송화면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