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urf모드 패치, 아주 특별한 모드… ‘스킬을 마나 소모 없이?’

입력 2014-04-01 16: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롤 urf모드 패치’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가 새로운 게임 모드를 공개했다.

롤의 한국 서비스를 총괄하는 라이엇게임즈코리아(이하 라이엇)는 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롤의 미래는 U.R.F(U.R.F.(Ultra Rapid Fire)라고 불립니다. 그리고 그 미래는, 바로 오늘입니다”라는 인사말로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글에 따르면 1일부터 오는 8일 15시59분까지 U.R.F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이 모드는 게임 시작부터 모든 챔피언 스킬, 사용 아이템, 소환사 주문에 대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80%가 적용된다.

또한, 스킬 난사를 위해 모든 마나 및 기력 소모가 삭제된다. 이어 아이템과 스킬에 의한 원거리 챔피언의 공격속도 증가량이 두 배로 증가해 적에게 어마어마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이어 U.R.F. 모드로 1일 저녁 7시 나진 블랙소드와 CJ 블레이즈가 특별 경기를 치를 예정이며, 직접 플레이할 경우 특별 게임 모드 종료 3일 후까지 계정으로 U.R.F. 소환사 아이콘이 자동 지급된다.

이 소식에 누리꾼들은 “롤 urf모드 패치, 진짜 재밌겠다”, “롤 urf모드 패치, 스킬 퍼부어야지”, “롤 urf모드 패치, 이런 패치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롤 urf모드 패치’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