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아이즈’ 이상윤·구혜선 애틋한 로맨스…공식 포스터 공개

입력 2014-04-02 14: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새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연출 박신우·극본 윤지련)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엔젤아이즈’ 측은 2일 주연 배우 이상윤과 구혜선의 맑고 풋풋한 모습이 물씬 풍기는 메인 포스터를 비롯해 김지석, 정진영, 승리, 주안 등 주요 캐릭터 이미지가 잘 강조된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회전목마를 배경으로 밝고 화사한 색채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에는 애틋한 첫사랑을 보여줄 이상윤과 구혜선 두 주인공이 촉촉이 내리는 봄비 속에서 서로를 안고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맑고 깨끗한 러브스토리에 대한 이미지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또 아버지를 따라 구조대원이 되고 싶었던 소년 동주(이상윤)와 첫사랑 동주의 꿈을 대신 이뤄주기 위해 119 대원이 된 수완(구혜선)의 아픈 사연이 담겨 있는 듯한 두 번째 포스터에는 사고현장을 배경으로 인명을 구하는 의사로서의 소명에 충실한 이상윤, 김지석, 정진영의 강직한 모습과 사명감으로 똘똘 뭉쳐있는 119구조대원 구혜선, 공형진, 승리의 날선 표정이 잘 녹여져 눈길을 끈다.

이와 더불어 여군 출신 형사 민수 역을 맡은 주안의 영락없는 미소년 비주얼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엔젤아이즈’는 ‘야왕’, ‘유령’, ‘시월의 어느 멋진 날에’를 통해 탄탄히 연출력을 익혀온 SBS 박신우 감독과 ‘꽃보다 남자’를 집필한 윤지련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아픈 가족사 때문에 첫 사랑을 떠나보낸 남녀 주인공이 12년 후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가슴 찡한 사랑을 그린 서정적 청춘 멜로드라마다.

첫 방송은 4월 5일 밤 9시45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