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환 10kg 감량 ‘아찔한 쇄골라인…여배우보다 섹시해’

입력 2014-04-02 21: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시환 10kg 감량’

박시환 10kg 감량 ‘아찔한 쇄골라인…여배우보다 섹시해’

Mnet ‘슈퍼스타K5’ 출신 박시환이 상반신 누드 티저 이미지를 공개됐다.

박시환은 1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상의를 벗은 채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을 한 티저 이미지를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날렵한 턱선과 아찔한 쇄골을 자랑하는 박시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오디션에 참가할 당시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느낌을 자아낸다.

이번 촬영 콘셉트는 제작진이 먼저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는 운동과 혹독한 식이요법을 통해 10kg 폭풍 감량에 성공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 박시환은 “꿈만 같은 데뷔를 앞두고 제 목소리를 들려드리기 전에 앞서 맨몸으로 저의 의지와 변화를 보여드리고 싶었다”는 당찬 각오를 밝혔다.

누리꾼들은 “박시환 10kg 감량 대박”, “박시환 10kg 감량…환골탈태”, “박시환 10kg 감량 대단하다”, “박시환 10kg 감량 멋있다”, “박시환 10kg 감량 느낌 있네”, “박시환 10kg 감량 정말 멋있다”, “박시환 10kg 감량 훈훈해”, “박시환 10kg 감량 쇄골 좀 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시환은 지난 2월 tvN ‘응급남녀’ OST ‘그때 우리 사랑은’로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오르며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사진|‘박시환 10kg 감량’ 박시환 페이스북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