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식 출연 ‘루시’ 예고편 공개 ‘변함 없는 카리스마…기대 만발’

입력 2014-04-03 14: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민식 루시 예고편 공개. 사진=유튜브 캡처.

‘최민식 ‘루시’ 예고편 공개’

배우 최민식이 출연하는 ‘루시’ 예고편 공개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할리우드 스튜디오 유니버설이 3일 공개한 뤽 베송 감독의 영화 ‘루시’ 예고편에서는 최민식이 스칼렛 요한슨을 납치한 후 복수당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번 영화에서 최민식은 ‘루시’에서 루시 역할을 맡은 스칼렛 요한슨을 이용하고 끝없이 추격하는 마약조직 중간보스 미스터 장 역할을 맡았다.

영화 ‘루시’는 대만 타이베이를 배경으로 마약조직에서 일어나는 내용이다. ‘그랑블루(1988)’,‘레옹(1994)’,‘제5원소(1997)’ 등을 연출한 뤽 베송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최민식의 캐스팅은 베송 감독의 적극적인 러브콜로 이뤄졌다. 베송 감독은 지난 6월 한국을 비공개 방문해 최민식과 만남을 갖고 긴 시간 동안 영화에 관한 깊은 대화를 나눴다”고 밝혔다. 영화 ‘루시’는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한편 최민식 출연 ‘루시’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최민식 루시 예고편 공개, 기대된다”, “최민식 ‘루시’ 예고편 공개, 변함없는 카리스마”, “최민식 ‘루시’ 예고편 공개 스칼렛 요한슨에 뤽 베송 감독이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