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이혼’ 알리바 카바예바에 이목 집중… 어머나!

입력 2014-04-03 18: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푸틴 이혼 알리바 카바예바’

‘푸틴 이혼’ 알리바 카바예바에 이목 집중… 어머나!

러시아 푸틴 대통령이 이혼하자 리듬체조 선수 출신 하원의원 알리나 카바예바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푸틴 대통령 대변인은 2일(현지시각) “푸틴의 이혼이 최종 마무리돼 류드밀라와 30년간 이어온 결혼 생활을 공식 마감했다”고 밝혔다.

1983년에 결혼한 푸틴-류드밀라 부부는 지난해 6월 6일 국영방송 ‘로시야24’에 함께 출연한 자리에서 “헤어지기로 했다. 우리의 결혼생활은 끝났다”고 말한 바 있다.

이번 푸틴 대통령의 이혼 소식과 더불어 지난 2008년부터 제기된 알리나 카바예바의 관계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동안 두 사람의 염문설이 꾸준히 제기됐기 때문. 덕분에 푸틴-류드밀라의 관계가 더욱 멀어졌다는 관측까지 흘러나오기도 했다.

또 현직 러시아 국회의원인 알리나 카바예바는 푸틴과 31살 차이로, 지난 2014 소치올림픽에서 성화주자로 나서는 등 올림픽 내내 푸틴의 곁을 지켜 두 사람의 관계가 부부로 이어지는 것이 아니냐는 주장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누리꾼들은 “알리바 카바예바 푸티 이혼 후 퍼스트 레이디 될까”, “알리바 카바예바 푸틴 이혼에 신났을 듯”, “알리바 카바예바 푸틴 정말 무슨 관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푸틴 이혼 알리바 카바예바’ 맥심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