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페어, 국내 최초 ‘해외전시 종합정보 서비스’…“참신하네!”

입력 2014-04-04 16: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온라인페어’ 제공

‘온라인페어’

온라인페어가 국내 최초로 ‘해외전시 종합정보 서비스’를 개시한다.

대한민국 대표 전시정보 채널인 온라인페어(http://www.onlinefair.co.kr)는 국내 최초로 ‘해외전시 종합정보 서비스(Overseas Exhibition Total Info Service)’를 제공한다.

이는 기존 온라인페어가 제공하고 있던 ‘국내전시 종합정보 서비스’의 글로벌 버전이다. 특히 이 ‘해외전시 종합정보 서비스’는 전시회의 개요, 참가업체 및 전시품목 소개, 사진 및 동영상, 블로그 포스트 등으로 구성됐다. 따라서 시간과 비용으로 인해 해외전시회를 참관하지 못했거나, 해당 전시회 참가를 고려하고 있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수요조사 및 사전주문을 받아 기업의 역할을 대행하는 ‘맞춤형! 전시정보 수집대행 서비스’도 향후 실행될 예정이다.

온라인페어 송호섭 본부장은 ‘해외전시 종합정보 서비스’로 “대한민국의 중소기업 성공을 돕고 해외시장 개척 파트너 역할을 담당하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다.

‘온라인페어’의 서비스 내용을 접한 네티즌들은 “온라인페어, 해외 전시를 확인할 수 있다니”,“우리나라 전시 산업에 큰 반향을 일으킬듯”, “온라인페어, 참신한 시도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