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닉쿤 열애, 효연 김준형 결별…“소녀들의 연애사 줄줄이”

입력 2014-04-04 15: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녀시대 효연-티파니. 동아닷컴DB

‘티파니 닉쿤’ ‘효연 김준형’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와 2PM 닉쿤의 열애, 멤버 효연과 작가 김준형의 결별 소식이 전해졌다.

4일 한 매체는 티파니와 닉쿤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티파니와 닉쿤은 음악 방송 및 여러 행사에서 마주치며 친분을 이어오다 지난 해 말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티파니와 닉쿤은 각각 미국과 태국 출신이라는 공통분모를 가져 서로 기댈 수 있는 친구로 지내다가 지난 해 말 정식 교제를 시작했다. 이후 두 사람은 4개월째 핑크빛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반면, 같은 날 소녀시대 멤버 효연과 작가 김준형의 결별 소식도 알려졌다.

4일 이 매체는 “효연이 지난 2년동안 작가 김준형과 교제 중이다”라고 보도했다. 이에 소녀시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효연과 김준형은 이미 결별한 사이”라는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소녀시대는 티파니-닉쿤 열애설과 효연-김준형의 결별설이 비슷한 시기에 보도되며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다.

티파니 닉쿤 열애와 효연의 결별 소식에 누리꾼들은 "소녀시대 효연 티파니 닉쿤 열애 연애시대네", "효연 김준형 무슨 사이?", "효연 김준형, 무슨 일이 있었나", "티파니 닉쿤 열애 팬들은 알고 있었을까?", "티파니 닉쿤 열애라니 정말 놀랐다", "효연 김준형, 티파니 닉쿤 열애…위로와 축하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앞서 지난 1월 1일에는 멤버 윤아와 가수 겸 배우 이승기, 같은 달 3일에는 멤버 수영과 배우 정경호의 열애 사실이 공개된 바 있다.

사진|SM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