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조승현 주연 단편 ‘안녕 나의 빛’ 포스터 공개

입력 2014-04-04 22: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박해진 아역 조승현이 소속된 밴드 제이스(JACE)의 데뷔 프로젝트인 단편음악영화 ‘안녕 나의 빛’ 포스터가 제작사인 라이트어치브먼트 그룹 트위터를 통해 4일 공개됐다.

제이스는 선공개 싱글곡 ‘컴 업’(Come Up)을 지난 달 선보인 이후 단편음악영화를 통해 데뷔음반 타이틀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안녕 나의 빛’은 ‘별에서 온 그대’로 이름을 알린 제이스 메인보컬 승현(조승현)과 여러 편의 CF와 화보를 통해 주목받는 모델 한으뜸이 주연을 맡았다. 20대 청춘의 사랑과 아픔, 성공을 음악과 함께 담아낸 20분 분량의 단편영화이다. 이번 영화는 제주도에서 올 로케로 촬영돼 제주도의 아름다운 경관이 영화의 감동을 더 해줄 전망이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는 주인공인 승현이 으뜸을 제주도 앞바다에서 목마를 태우고 손을 맞잡고 있는 감성 물씬한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하지 못한그 말들, 이 노래에 담아 부릅니다…’ 라는 카피가 영화의 전반적인 스토리를 나타내고 있다.

제이스는 10일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서 ‘안녕 나의 빛’ 티저를 독점공개한 후 이달 말 영화 전편과 타이틀곡을 공개한 후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