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포위' 차승원-이승기-고아라 비하인드컷 공개…기대감↑

입력 2014-04-09 14: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HB 엔터테인먼트

'너포위 비하인드컷'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에 공개됐다.

최근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차승원, 이승기, 고아라의 '너포위' 포스터 촬영이 진행됐다. 세 사람은 각자 맡은 역할에 완벽하게 몰입,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촬영을 마쳤다.

'너포위'에서 무뚝뚝하고 시니컬한 캐릭터를 맡은 이승기는 반항아적인 카리스마 눈빛으로 포스터 촬영 현장을 압도했다. 그는 촬영용 소품인 수갑, 권총을 쥐고 포즈를 취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차승원은 냉철하고 다부진 서판석 역에 맞게 마초적인 매력을 발산, 스태프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눈빛만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차승원의 카리스마가 비하인드컷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고아라 역시 비하인드컷에서 극중 어수선 역에 완벽하게 빙의한 모습을 보였다. 발랄하고 낙천적인 극중 역할답게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고 전해진다.

세 주연배우들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되자 '너포위'의 첫 방송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졌다.

너포위 비하인드컷을 본 누리꾼들은 "너포위 비하인드컷, 다들 비주얼 최강" "너포위 비하인드컷, 진짜 기대돼" "너포위 비하인드컷, 꼭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청춘 로맨스 수사물 '너포위'는 오는 30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HB 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