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포위’ 이승기·차승원·고아라 비하인드컷…‘어떤 캐릭터?’

입력 2014-04-09 15: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HB 엔터테인먼트

‘너포위 비하인드 컷’

‘너포위’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9일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 제작사 HB엔터테인먼트는 출연 배우 이승기, 차승원, 고아라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은 최근 강남에 위치한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너희들은 포위됐다’ 포스터 촬영 현장 사진이다. 비하인드 컷에서 각자 캐릭터에 몰입한 세 사람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했다.

‘너포위’에서 이승기는 준수한 외모의 150의 아이큐, 포토그래픽 메모리 능력을 갖추었지만 아픈 가족사를 가지고 있는 무뚝뚝한 인물 ‘은대구’ 역을 맡았다. 이승기는 시니컬한 강력반 1년차 신입 형사를 맡아 기존의 부드러운 이미지를 벗고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고아라는 이승기와는 동기지만 반대로 낙천적이고 엉뚱한 매력을 가진 여형사 ‘어수선’ 역을 맡았다. 어수선은 다섯 번 만에 경찰 시험에 합격했지만 수사보다는 공무원에 관심이 있는 뻔뻔한 캐릭터다.

차승원은 1년차 신입 형사들을 관리하는 형사과 강력2팀장 서판석 역을 맡아 냉철한 카리스마를 보여줄 예정이다.

‘너포위 비하인드 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드라마 기대된다” “캐릭터 흥미로워” “재밌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너포위’는 오는 3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HB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