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 EXO’ 티저 공개… “컴백 스토리·글로벌 활동 모두 담길 예정”

입력 2014-04-10 15: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을 앞두고 있는 글로벌 대세 아이돌 엑소(EXO)가 Mnet 리얼리티로 팬들을 찾아간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뜨거운 순간 xoxo, EXO’를 통해 그들의 솔직담백한 모습이 고스란히 전파를 타는 것.

‘xoxo, EXO’는 엑소의 컴백부터 활동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목 중 ‘xoxo’는 ‘Hugs and Kisses’를 의미하는 약어로, 사랑하고 싶은 EXO 멤버 12명을 의미한다. 무대 밖 EXO의 리얼한 모습은 물론 밀착 동행 취재를 통해 일본, 중국 등 세계를 넘나드는 그들의 글로벌한 활동 모습과 멤버 12명의 각기 다른 매력이 모두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EXO의 신곡 컴백 무대와 컴백쇼, 무대 뒤 비하인드 스토리를 최초로 방송해 팬심을 제대로 설레게 만들 전망이다.

그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듯 10일 Mnet이 공개한 ‘xoxo, EXO’의 첫 티저 영상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짧은 영상 속 그들의 리얼하고 꾸밈 없는 모습에 국내외 팬들은 “엑소 오빠들 많이 기다렸습니다”, “엑소와 엠넷 리얼리티의 만남이라니! 기대만발!”, “본방, 재방 다 사수할거에요!” 등 다양한 응원의 글을 보내주고 있는 상황이다.

Mnet ‘xoxo, EXO’의 제작진은 “2014년 대한민국에서 제일 바쁜 아이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엑소의 컴백 스토리와, 글로벌한 활동 모습이 모두 공개될 것”이라며 “더욱 왕성한 활약상으로 세계의 모든 시선이 엑소에게 집중되는 그 뜨거운 순간을 Mnet ‘xoxo,Exo’가 시작부터 함께 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엑소의 리얼스토리 뜨거운 순간 ‘xoxo, EXO’는 오는 18일 밤 10시10분 Mnet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