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아울(Snow Owl), 홍대 쇼케이스서 신곡 ‘That’s OK’ 선공개…듀스 이현도 깜짝 방문

입력 2014-04-10 18: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싱어송라이터 스노우아울이 두 번째 싱글 앨범 ‘That’s OK’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지난 1월 첫 번째 싱글앨범 ‘그 밤(The Night)’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스노우아울은 10일 정오 두번째 싱글앨범‘That’s OK’를 발매했다.

이번 신곡 ‘That’s OK’는 데뷔 싱글앨범 ‘그 밤(The Night)’의 감성과는 다른 보사노바 풍의 음악적 변신이 느껴지는 앨범이다.

특히 스노우 아울은 지난 5일 저녁 홍대 카페 쇼케이스 현장에서 싱글앨범‘That’s OK’를 라이브 공연으로 선공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깜짝 셀러브리티로 등장한 힙합대부 듀스의 이현도와 쇼미더머니2 출신 래퍼 딘딘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에 스노우아울은 감사의 의미로 즉석에서 듀스의 “우리는”과 故 김성재의 “말하자면”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바꿔 불러 객석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번 타이틀 곡‘That’s OK’는 심플한 피아노 연주와 경쾌하게 이어지는 기타선율이 스노우아울 특유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향긋한 보사노바의 풍성함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스노우아울은 다양한 공연 소식과 라이브 영상을 유튜브와 SNS 공식계정을 통해 공개해 음악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제공|(주)원포원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