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보아? 이젠 느낌 아니까’ 아리따움-미샤, 특별가로 비결 전수

입력 2014-04-10 21: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샤 아리따움’

‘송혜교 보아? 이젠 느낌 아니까’ 아리따움-미샤, 특별가로 비결 전수

국내 유명 화장품 브랜드인 아리따움과 미샤가 동시에 파격적인 할인행사에 들어간다.

아모레퍼시픽 멀티플렉스 아리따움는 10일부터 12일까지 ‘멤버십데이’를 진행, 최대 50%의 할인을 제공되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아리따움의 전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VVIP나 VIP 회원들의 한도 차감은 이루어지지 않는다.

특히 려, 해피바스, 미쟝센 아리따 등 헤어 전 제품과 바디용품 등에 50%의 할인율이 적용돼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일부 품목은 멤버십 고객에 따라 할인율에 차이가 있다.

또 같은 날 미샤 역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일부터 12일까지 총 3일간 홈페이지(뷰티넷)와 매장에서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미샤 데이즈’ 세일을 실시한다”고 공지했다.

미샤에 따르면, 수퍼 아쿠아 라인-울트라 워터 풀 클리어 크림, 울트라 워터 풀 젤 세럼, 울트라 워터 풀 크림은 30%, 울트라 워터 풀 부팅 에센스는 2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누리꾼들은 “또 시작된 미샤 아리따움”, “미샤 아리따움 안지겹냐”, “미샤 아리따움 너네 맨날 재고 터냐”, “미샤 아리따움 대단하다”, “미샤 아리따움 정말 매번 신기하다”, “미샤 아리따움 잊을 만하면 털어주네”, “미샤 아리따움 어떻게 이렇게 되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미샤 아리따움’ 화면캡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